좋은글귀~

마음으로 사랑하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것은
나는 그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했다.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심장 한번이면 충분하다.

사랑은 바다만큼 넓다.
전쟁이 끝난 후에도 목이 말라요.

당신은 그것을 반복해서 줄 수는 없어요.
그것을 몇번이고 받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사랑은 시작에 불과하다.
끝이 없다고 생각했어요.

마음 속에
나는 가슴 속에 작은 수염을 저장해 두었다.

가지고 있으면
그게 좋았던 것 같았다.

그 파일 때문에
병에 난 상처가 평평하다.

무서워서
그것은 한 무더기였다.

배가 고파 죽겠네여
가끔은 문을 열고 바람을 쐬기도 해요.
가끔 당신은 그것을 엎지르고 물을 줍니다.

틈틈이
당신은 그들에게 농담을 해야 해요.

내 심장을 놓아 줘
영혼을 가지고

그는 그가 죽을 만큼 아팠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시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만큼 펌프를 해야 해요.
그만한 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충분히 아프게 해야 해요.
이별을 위한 수많은 연습 후에
알아요.

사랑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라고 생각했어요.

사랑이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이었다.
좋은 생각과 함께 살아라.

아시다 시피, 모든 사람들은 자신에게 중요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과 함께 사는 것 같아.

몇몇 사람들
나는 슬픈 기억을 가지고 있다.
몇몇 사람들
슬픈 추억과 함께 사는 것
몇몇 사람들
나는 평생 아픈 상처를 안고 살고 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름다운 추억을 가지고 산다.

밝은 기쁨의 섬광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
한 남자의 행복과 불행이 여기에 있다.
나는 그것이 결정이라고 생각한다.

같은 기쁨, 슬픔, 만족,
마음에 두고 있는 불만 사항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되었다.
저는 제가 불행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맑고 푸른 하늘
여러분은 마음 속으로 살 수 있어요.

여러분은 아름다운 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맑은 눈 중에
웃고 있는 얼굴 중 하나가
당신은 따뜻한 말로 살 수 있어요.

흔들리지 않는 그 때
여러분은 존엄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이 뭔가 좋은 것을 먹고 산다면
당신은 좋은 삶을 살아야 해요.
단순한 질문으로

한 회사는 신입 사원을 뽑기 위해 필기 시험을 치러야 한다.
진행할 시간이었다.
면접관은 후보자들에게 연설했다.
"일기장에 회의록을 짧게 쓰세요.˝
그리고 나서 그들은 백지 한장과 펜을 나누어 주었다.
지원자들은 이렇게 적었다. "
나는 30분 후에 리포트를 제출했다.
너무 쉽습니다.
당선된 후보자가 발견되기까지 한시간도 채 걸리지 않았다.
면접관이 전화를 건 사람은 한 사람뿐이었다.
면접관은 자원 봉사자들이 어리둥절해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문제가 뭔지 기억 나세요? 원고에 회의록을 쓰세요.
당신은 그것을 채우기로 되어 있었나요?
그런데 왜 쓰셨어요?
내가 준 백지에 썼어.
그가 합격한 유일한 이유는 원고가 어디에 있는지 아는 사람이 그밖에 없기 때문이다.
내가 물었기 때문이다.
어떤 문제에 대한 올바른 답을 찾기 위해서는 질문을 바로 아는 것이 도전이다.
우선 순위를 매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어묵요리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검은깨를 드세요! 작지만 강한 효과가 나타납니다~